본문 바로가기
Money♪

아웃백 생일쿠폰 사용법 및 꿀팁

by 개폰지밥 2020. 3. 28.
반응형

얼마전에 3월 15일 제 생일이였습니다! 그전까지는 아웃백을 제 돈주고 간적이 없지만(비싸서) 생일 날 모처럼 기분을 내고 싶어서 아웃백을 다녀왔습니다!

 

[생일쿠폰 사용하기]

1) 아웃백 어플을 다운로드 받는다.

아웃백 생일 쿠폰을 사용하려면 먼저 아웃백 어플을 다운받아야 합니다.

저는 기존에 아웃백 어플을 다운받아 열기라고 표시되어있지만 아웃백 어플이 없으신 분들은 설치라고 뜨실거예요!

 

2) 아웃백 회원가입을 한다.

생일쿠폰을 받기 위해서는 자기의 생일이 언제인것을 인증을 해야겠죠! 그래서 생일등 개인 정보를 입력하고 회원가입을 진행해줍니다.

3) 쿠폰을 확인한다.

여기서는 쿠폰이 3개남았지만(생일쿠폰을 이미 사용해서) 제가 회원가입 하고 난 후 직후에 바로 쿠폰이 4개있었습니다.

아래와 같이

- 2020 신규가입 웰컴 쿠폰

- 생맥주 1+1 BOGO 쿠폰

- 2020 블랙라벨 1만원 할인 쿠폰

- 2020 부메랑 생일쿠폰

(쿠폰을 클릭하시면 쿠폰 사용 조건을 확인 하실 수 있고 유효기간도 확인 가능합니다.)

 

4) 계산시 바코드 제시하기

생일 쿠폰이 있는 것을 확인했으면 계산할 때 생일 쿠폰이 있다고 하시고 아래 바코드를 보여주시면 됩니다!

 

쿠폰확인내역

헤헤 쿠폰을 사용하고 나면 쿠폰 사용 내역에 가서 사용하신 쿠폰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를 보시면 저는 생일 쿠폰을 사용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0^

 

[아웃백 꿀팁]

- 식전 빵은 무료 리필이 되고 초코소스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아웃백을 간 이유가 사실 이 빵을 먹으러 갔었습니다...............

음식 나오기 전에 이 빵은 맛있는 망고 소스와 함께 나오죠..... 너무 맛있습니다 ㅠ_ㅠ 하지만 망고 소스말고도 초코소스도 달라고 하면 초코소스에도 찍어 먹을 수 있습니다!

 

- 1400원을 추가하면 스프를 샐러드로 변경할 수 있다!

저는 2명이서 갔는데 하나는 스프로 받고 하나는 1400원을 추가해서 샐러드로 바꿔먹었습니다!

 

- 콜라와 사이다와 같은 음료수 대신에 에이드를 무료로 먹을 수 있다! 또한 에이드를 먹은 후 무료로 콜라와 사이다를 추가 할 수 있다!

에이드를 시킨 다음 제 친구가 에이드를 다 먹었는데 갑자기 직원 분이 오셔서 콜라로 리필해드릴까요? 라고 물어보시는거예요 어찌나 친절하시던지 ㅠ_ㅠ  에이드 먹은 후 무료로 콜라 리필해서 먹었습니당(감사합니다)

 

- 생일 쿠폰과 아웃백 멤버십 10%할인은 동시에 가능하다!

아까 생일 쿠폰을 받기 위하여 아웃백 어플을 다운받고 멤버시에 회원가입 하셨잖아요 그러면 바코드를 보여주시면 아웃백 멤버십 10%도 동시에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사용하고 계시는 통신사에서 본인이 VVIP이거나 VIP이면 할인 정보를 한번더 확인해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아웃백 멤버십 10%보다 더 많은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당!!! (아마 KT 기준 VIP이면 15%할인을 받을 수 있는 것 같아요)

 

- 밥을 다 먹고 나갈 때 아메리카와 아웃백 빵을 사람당 각각 1개씩 무료로 테이크 아웃 가능하다.

저희는 인원이 2명이기 때문에 빵 2개와 아메리카노 2개를 무료로 받아서 경복궁 가는 길에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ㅎ

물론 초코소스도 무료로 테이크 아웃 가능합니다. 그리고 빵2개 망고소스 2개 주셨는데 먹을 때 너무 부족하더라구요 제가 망고소스를 좋아해서 데헷.. 망고 소스를 조금 더 넣어달라고 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아래 부터는 제 개인적인 견해가 들어간 글입니다.

- 런치 투움바 파스타는 생각보다 맛이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닛 블로그에서도 스파게티는 투움바 파스타에 대해서만 나와있고 아웃백에 갔는데 투움바 파스타만 먹는거예요!? 그래서 저도 투움바 파스타를 시켰는데 헤.. 생각보다 맛없음 ㅋㅋㅋ 어제 롯데마트에서 사온 800원짜리 매운 까르보나라 소스가 더 맛있었어요. 그래도 양은 꽤 있었떤 것 같아요.

 

- 스테이크는 생각보다 더 비싸다 ㅋㅋㅋㅋ 런치 스테이크를 이용하자 ^0^

처음에 메뉴판을 주시러 오실 때 무릎까지 꿇어서 열심히 비싼 스테이크에 대해서 설명해주셨는데 순간 제 머릿속이 하애졌죠 ㅋㅋㅋ 으악 스테이크가 이것밖에 없나 십몇만원은 너무 비싼데..? 하지만 설명해주고 가시고 난 다음에 다른 메뉴판에 의해 깔려있는 런치 메뉴판을 발견했고 21,900원짜리 런치비프스테이크 라이스를 먹었습니다.

 

그래도 둘이서 약 5만원에 맛있게 먹었습니다! 스테이크와 파스타는 가격에 비해 맛이 없지만 사람들의 서비스가 너무너무 친절합니다. 정말 대접받는 느낌이랄까요... 그리고 5만원에 빵에 아메리카노 후식이면 비싼 가격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다음에도 생일 쿠폰을 받는다면 한번더 갈것 같아요! 아니면 돈을 많이 벌게되면 자주 갈 것 같아요!!

여기까지 아웃백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ㅎㅎ

 

뜬금없지만 경복궁에는 생활한복을 입고 입장이 된다!

아 그리고 아웃백 갔다가 경복궁에 갔는데 아직 한복을 입으면 무료입장이 되더라구요. 참고로 저는 생활한복을 입고 무료로 입장했습니다. 아 그리고 코로나 때문에 사람도 없고 한적하고 좋았어요.. ㅎ

- 끝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