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ney♪

블랙빼기, 리얼 밀크 헤어컬러 파스텔 퍼플 후기

by 개폰지밥 2020. 2.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염색약 후기를 전해드릴려고 글을 작성합니다

제가 사용한 제품은 블랙빼기 - 라이트 업 헤어 블리치 2개와 리얼 밀크 헤어컬러 파스텔 퍼플 입니다

저는 블리치 형식으로 염색을 할 것이기 때문에 블랙 빼기 블리치로 구매했습니다. 그리고 저는 겨울 쿨톤이기 때문에 갈색 머리가 잘 어울리지 않습니다. 보라색, 카키색 처럼 차가운 색이 잘 어울립니다. 그래서 퍼플로 고르게 되었습니다!!

준비물: 블랙빼기 블리치2, 리얼 밀크 헤어컬러 파스텔 퍼플, 호일, 집게핀, 고무줄(사실 필요없었음) 입니다.

먼저 염색하기 전 제 머리색과 머리길이를 참고하셔야곘죠

저는 염색 안한 검은색 머리입니다. 아래는 염색모가 아니지만 상해서 살짝 갈색입니다. 머리는 가슴까지 오는 기장입니다 ㅎ

먼저 블랙빼기 블리치 후기 입니다.

 

[블랙빼기 블리치 구성]

블랙빼기 블리치 구성이 정말 딱 저렇게만 들어있어서 ㅇ_;; 1제를 2제 안에 넣어서 섞어볼려다가 1제를 다 흘렸습니다 결국 반찬통 하나를 희생했습니다.

탈색을 원하는 곳에 탈색제를 바르고 호일로 덮었습니다. ㅋㅋㅋㅋㅋ 호일을 덮고 나서 드라이기로 열 처리도 해줬습니다. 30분정도 냅뒀습니다.

듣기로는 유튜브에는 호일말고 풍선을 이용하시는 분도 계시다고!

 

 

[블랙빼기 Tip]

오래 냅둔다고 탈색이 잘 되는 것이 아닙니다 많이 바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왜냐하면 제일 마지막 했지만 탈색약이 남아 많이 바른 뒷머리가 가장 잘되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제가 머리숱이 없기 한데 긴 머리잖아요. 검은머리빼기 블리치 하나만 있었어도 괜찮았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머리카락을 적게 잡아서 여러개 하는 것이 예쁘게 되는데 나중되면 정말 귀찮아집니다. 그래서 머리카락을 크게 잡고 망하게 되죠....... 만약 제가 나중에 블리치 탈색에 또 도전한다고 하면 우선 탈색제 하나만 우선 머리카락을 최대한 작게 여러번 잡아서 하고 결과를 보고 탈색제 하나를 더 사서 더 하고 싶은 부분에 할것 같습니다.

[결과]

와 근데 탈색은 진짜 잘 됐어요. 염색 한번 안한머리였는데 한번에 이정도 색깔이면 만족합니다.

여러분's 제가 머리카락은 적게 잡고 여러개로 나눠서 하라고 한 이유가 바로 이 사진 때문입니다.

이건 블리치가 아니라... 정말정말정말정말오랫동안 염색을 안해서 검은머리가 자란 사람의 머리 아닙니까?ㅠㅠㅠ 이걸 누가 방금전에 블리치 탈색한 머리라고 생각하겠습니까?

머리카락은 적게잡고 여러부분을 많이나눠서 하세요 ㅠㅠㅠ 저처럼 후회 하지 마십시오

 

[블랙빼기 정리]

별은 7개 만점으로 하겠습니다.

총점: ★★★★★★☆

탈색도 잘 나오오고 올리브영 세일때 구매하면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데도 불구하고 별 하나를 뺀 이유는 구성품이 너무 없어요. 별 하나는 탈색제 1제와 2제를 섞기 위해 희생한 반찬통에게 받치겠습니다.

 

[탈색 정리]

1) 블리치 탈색을 할꺼면 블리치약 1개만 사서 머리카락을 최대한 적게 잡고 여러부분을 나눠서 한다. 그 후 결과를 보고 블리치약 1개를 더 사서 탈색하는 방향으로 한다.

2) 탈색은 오랜 시간 냅두는 것보다 많이 바르는 것이 중요하다.

 

[리얼 밀크 헤어컬러 파스텔 퍼플 구성]

 

[리얼 밀크 헤어컬러 파스텔 퍼플 후기]

우선 긴머리였는데도 불구하고 탈색한곳 위주로 염색약을 발랐기 때문에 염색약이 하나여도 모자르지 않았습니다. 조금 남아서 검은 머리인 곳에서 발랐습니다. 그냥 이 염색약에 대해서는 긴말할것이 없습니다. 염색 후 사진을 보여드릴게요. 제가 착각하고 갈색 염색약을 구매한줄알았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모두들 갈색머리로 염색하고 싶으시면 이 염색약을 사시는걸 강추드립니다! 보라색끼가 하나도 없습니다! 미리 탈색하고 진행한 부분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래도 구성품은 잘되어있어서 1회용 장갑이 좋았음 그래서 별 하나를 드릴까 했지만 염색약을 구성품 주고 별을 준다는게 화가나서 그냥 별 0개입니다, 다시는 안살꺼예요. 제 머리카락 상한것과 돈이 아깝습니다!

 

[리얼 밀크 헤어컬러 파스텔 퍼플 후기 정리]

갈색으로 염색하고 싶으신분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여기서 알아보는 사실 제가 하고 싶었던 머리는요... 아래와 같은 사진입니다. 이성경 치인트 머리입니다.

 

흐 미용실가서 보라색으로 그냥 염색할지 아니면 에뛰드의 컬러트린트먼트를 다시 도전해볼지 고민중입니다.

아무튼 겨울 쿨톤에 어울리는 색으로 꼭 염색하고 돌아오겠습니다~

반응형

댓글